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7:12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_SLIDE_2_
목 차
기업intro
기업analysis
전술선정이유
Q & A
저가flight(항공)analysis
核心전술
_SLIDE_3_
기업선정이유
서비스 혁신 경영전술 - 국내 flight(항공)사 운항, 매출 1위 기업
한류열풍으로 해외 여행객 증가 일본, 동남아, china 등
flight(항공)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해외 여행객 확산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flight(항공)부문 13년 연속 1위
flight(항공) 산업이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 (by 한국은행)
★ 2007년(24.1%) 2008년(29.5%) - 2009년(34.2%)
최초 지식경영 전술 / 서비스 혁신 경영 도입 후 대성공한 기업
SCM구축 성공 / 대혁신 서비스 경영 방침으로 A/S 만족도 1위 기업
_SLIDE_4_
회사명:
아시아나 flight(항공) 주식회사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자본금:
8,813억 원
업종:
flight(항공)운수,토목,건축,설비,통신,전기,로고상품,관광,호텔,교육,
기내식 제조판매,전자상거래,e-business
flight(항공)기보유대수:
72대(2xxx년 03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12개 도시,14개 노선
국제선:22개국 68도시 85개 노선(여객)
13개국 23도시 20개 노선(화물)
1)
기업intro
_SLIDE_5_
1)
기업intro
연대
주요사건
1980년대
아시아나 flight(항공) 설립
국내선 첫 취항(서울-부산, 서울-광주)
국제선 전세기 첫 운항(서울-센다이)
1990년대
국제선 한일노선 첫 취항(서울-도쿄)
미주노선 첫 취항 (서울-L.A.)
탑승객 2천만명 돌파
ISO 9002 품질인증 획득 (전부문)
유럽노선 첫 취항(서울-브뤼셀-비엔나, 서울-비엔나-브뤼셀 )
BS 7750 영국環境(환경)경영인증 획득(전부문)
ISO 14001 環境(환경)경영인증 획득(전부문)
아메리칸 flight(항공)과…(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3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론 아시아나항공서비스 서비스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