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ecc.or.kr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djsecc1 | djsecc.or.kr shopping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djsecc1

본문 바로가기

djsec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7:12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_SLIDE_2_

목 차

기업intro

기업analysis

전술선정이유

Q & A

저가flight(항공)analysis

核心전술
_SLIDE_3_

기업선정이유
서비스 혁신 경영전술 - 국내 flight(항공)사 운항, 매출 1위 기업
한류열풍으로 해외 여행객 증가 일본, 동남아, china 등
flight(항공)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해외 여행객 확산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flight(항공)부문 13년 연속 1위
flight(항공) 산업이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 (by 한국은행)
★ 2007년(24.1%) 2008년(29.5%) - 2009년(34.2%)
최초 지식경영 전술 / 서비스 혁신 경영 도입 후 대성공한 기업
SCM구축 성공 / 대혁신 서비스 경영 방침으로 A/S 만족도 1위 기업
_SLIDE_4_

회사명:
아시아나 flight(항공) 주식회사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자본금:
8,813억 원
업종:
flight(항공)운수,토목,건축,설비,통신,전기,로고상품,관광,호텔,교육,
기내식 제조판매,전자상거래,e-business
flight(항공)기보유대수:
72대(2xxx년 03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12개 도시,14개 노선
국제선:22개국 68도시 85개 노선(여객)
13개국 23도시 20개 노선(화물)
1)
기업intro
_SLIDE_5_

1)
기업intro
연대
주요사건
1980년대
아시아나 flight(항공) 설립
국내선 첫 취항(서울-부산, 서울-광주)
국제선 전세기 첫 운항(서울-센다이)

1990년대
국제선 한일노선 첫 취항(서울-도쿄)
미주노선 첫 취항 (서울-L.A.)
탑승객 2천만명 돌파
ISO 9002 품질인증 획득 (전부문)
유럽노선 첫 취항(서울-브뤼셀-비엔나, 서울-비엔나-브뤼셀 )
BS 7750 영국環境(환경)경영인증 획득(전부문)
ISO 14001 環境(환경)경영인증 획득(전부문)
아메리칸 flight(항공)과…(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3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론 아시아나항공서비스 서비스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jsec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jse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