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개선) 대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戰略) ,한진택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0:38
본문
Download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hw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CONTENTS
`서론`
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introduce
3. 한진 택배 서비스 introduce
4. 택배 산업 현재상황
`본론`
5. 서비스 問題點 分析(분석)
6. 서비스 問題點 확인
`結論(결론)`
7. 인적 서비스의 질적 향상 plan
8. 분실/파손 제품에 대한 예방 plan
9. 기타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plan
`서지사항`
`서론`
1. 기업선정동기
국내 최초의 택배기업이지만 고객 불만족이 가장 많은 택배기업.
타 경쟁업체에 비해 비교적 큰 그룹이며 같은 그룹 내에 서비스 선진 기업(대한항공)이 존재 함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평가가 가장 낮음
2. 기업introduce
1) 회사개요
회사명(주) 한진대표이사석태수주소서울시 중구 남대문로2가 118 한진빌딩 신관21층대표전화02-728-5114자본금599억 원조직본사 : 3본부 6실 8부
지점 : 5본부 20지점매출액10,846억 원 (2xxx년)종업원수2117명홈페이지http://www.hanjin.co.kr/ http://hanex.hanjin.co.kr/
2) 재무정보
구분2xxx년2009년2008년매출액점유율매출액점유율매출액점유율물류부분6,66961.5%5,47760.6%5,83468.2%택배부분3,57633.0%3,62536.1%2,71936.1%기타6015.5%2903.3%4875.7%
3) 경영이념
4) 한진 조직도
3. 한진택배 서비스 introduce
1) 국내택배서비스
- 익일택배, 당일택배, 오전배송택배, KTX당일택배, 여권택배, 공항택배, 레저택배 ,수납택배, 골프택배, 스키택배, 한약택배, 기숙사 택배, 취급점 택배
2) 국제 택배 서비스
- 상업서류 택배서비스, 소화물 택배 서비스, 중량화물 택배 서비스, 해외 전시물품 택배 서비스, 프리미엄택배, 이코노미 택배
`본론`
5. 서비스 問題點 分析(분석)
1) 브랜드별 비교 정보
가. 고객 만족도
…(drop)
한진택배,서비스,프로세스,개선,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경영경제,레포트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경영경제레포트 , 한진택배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한진택배서비스 택배서비스전략 한진택배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개선) 대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戰略) ,한진택배
Download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방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한진택배.hwp( 29 )
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改善(개선) 대안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戰略) ,한진택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