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ecc.or.kr 코카콜라 marketing 4P戰略 > djsecc1 | djsecc.or.kr shopping

코카콜라 marketing 4P戰略 > djsecc1

본문 바로가기

djsec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카콜라 marketing 4P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1:07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hwp





코카콜라,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 ,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P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 marketing 4P戰略



코카콜라 marketing 4P戰略
설명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hwp( 93 )



코카콜라%20마케팅%204P전략_hwp_01.gif 코카콜라%20마케팅%204P전략_hwp_02.gif 코카콜라%20마케팅%204P전략_hwp_03.gif 코카콜라%20마케팅%204P전략_hwp_04.gif


코카콜라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 코카콜라 빨간 원형 아이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자산인 코카-콜라 빨간 원형 아이콘은 코카콜라 브랜드의 역사(歷史)의 전통은 물론 동시대의 경험들을 이어주는 연결 고리 역할을 한다. 그리고 ‘웰빙’트렌트가 극단적으로 말해 ‘자기만 잘 먹고 살사는’개인주의적인 의미가 강하므로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탄산음료라는 제품 컨셉을 극대화한다.
- 전 세계적으로(특히, 선진국) 불고 있는 ‘웰빙’트렌드에 맞춰 카페인은 줄이고 코카콜라의 상쾌함은 계속 유지한다.

2. Price (가격책략)

-저원가책략
코카콜…(省略)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순서
다. 아울러 비만으로 인한 각종 성인병을 방지하기 위해 설탕을 대폭 줄이되 상쾌함과 맛을 유지하기 위해 탄산의 함량을 늘린다. 코카콜라 원형 아이콘은 4가지의 독특한 요소- 둥근 원판,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 색, 조지아 그린색의 코카콜라 콘투어 병, 코카-콜라 스펜서체 로고로 구성되어 있다아 이 가운데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콘투어 병 그리고 스펜서체 로고는 그 자체만으로도 코카콜라를 상징해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jsec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jse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