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ecc.or.kr 카페베네,marketing 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djsecc3 | djsecc.or.kr shopping

카페베네,marketing 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djsecc3

본문 바로가기

djsec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페베네,marketing 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22:10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커피산업 커피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카페베네
마케팅 조사
_SLIDE_2_
01 기업 introduce

02 environment分析(분석)

03 카페베네의 마케팅 分析(분석) / 문제점(問題點)

04 방향 제시
Contents

_SLIDE_3_
기업 introduce

기업 introduce
_SLIDE_4_

Caffe(카페) + beneve(좋은 느낌)
Caffe Bene
01 기업 introduce

김성권 대표의 성공 전략(戰略)

메뉴의 다양화
고객과의 소통
“감성 충전소”에 컨셉의 인테리어

_SLIDE_5_

01 기업 introduce
기업 상황
매장 수
전국 약 720여 개 보유
연간 매출액
약 1100억 원
순이익
약 150억원
미주, 동남아시아 등 최소 10개국 이상 진출
카페베네 글로벌 브랜드 도약
_SLIDE_6_

02 environment 分析(분석)
커피 시장 分析(분석)

2009년
2015년 예상

소비 비율
소비 비율
원두커피
20.3%
31.9%
인스턴트
79.7%
68.1%
한국 커피시장 점유율 展望(전망)

커피전문점 시장규모 추이
_SLIDE_7_

02 environment 分析(분석)
산업 구조적 특징
잠재적 진입자의 위험
이미 성숙기에 접어든 커피시장
포화상태
→ 다양한 差別화 전략(戰略) 을 통한 경쟁
구매자의 교섭력
여러 커피전문점의 존재로 구매자의 선택의 폭 넓어
→ 브랜드가치 강화해 교섭력 약화
공급자의 교섭력
와플, 젤라또 등 사이드 메뉴로 새로운 브런치 文化(문화) 선도
메뉴와 제품 개발, 각 점포에 신선한 제품 유통

→ 지속적인 개발 필요
대체재의 위험
다목적 세미나실
멀티방
룸카페
Wii카페
(저렴한 개인적 공간 제공)
경쟁강도
해외브랜드(스타벅스, 커피빈 등)
국내브랜드(엔제리너스, 할리스 등)
개인 카페 등 경쟁력 높아
_SLIDE_8_

03 마케팅 分析(분석)
내부environment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세련된 유럽풍 인테리어
사이드 메뉴 差別화
싸이더스를 통한 스타마케팅과 PPL…(省略)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0 )





순서
카페베네,marketing 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카페베네,marketing 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7,9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jsec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jse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