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ecc.or.kr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djsecc3 | djsecc.or.kr shopping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djsec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jsecc3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12:27

본문




Download :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992년 establishment 이래 장수돌침대는 자신만의 독특한 경영관으로 “고객이 오케이 할 때까지...”란 슬로건과 함께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만족에 모든 심혈을 기울이는 경영방침으로 기업을 이끌어가면서 그 명성을 확고히 하고 있따
장수의 꿈을 실현하는 장수산업은 한국 전통文化(culture) 를 첨단과학에 접목, 21世紀 세계인의 잠자리文化(culture) 를 바꾸어 나가고 있따 그리고 이제는 보통명사가 되어버린 돌침대란 용어를 탄생시키고 대중화에 성공한 장수산업은 총 300여가지의 특허, 실용신안, 의장등록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업계 최초로 식약청으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GMP마크를 획득하였고, 산업지원부로부터 우수디자인상품(GD)마크를 획득하였다.







순서

설명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해외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7 )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별이 다섯개”
-장수 돌침대&전기장판 폴란드 진출 marketing 방법-
INDEX

Ⅰ.제품선정: 장수 돌침대
: 전기장판&돌침대 선정이유 및 기업선택
1. 기업introduction
2. 장수돌침대의 기능

Ⅱ.진출국가: 폴란드
: 폴란드 선정이유 및 국가분석
1.국가introduction
2.폴란드 웰빙 열풍
3.폴란드 의료기기 시장, 온열기구 시장

Ⅲ.marketing 전략(戰略)
: marketing 분석들을 이용해 분석 후 적합한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1. STP strategy
2. 4P
3. SWOT analysis
4. 제품성능 및 efficacy를 통한 독자적 marketing 전략(戰略)
Ⅰ.제품선정: 장수돌침대
1.기업introduction
1)장수돌침대 회사introduction
전통온돌과 자연과학의 만남! 백세건강! 장수의 꿈 실현!
돌과 흙, 물, 나무. 자연이 준 최상의 재료와 첨단과학이 하나로 세계인의 잠자리 文化(culture) 에 대현혁을 이룩한 기술혁신 벤쳐기업 장수산업...



“별이 다섯개”
-장수 돌침대&전기장판 폴란드 진출 marketing 방법-
INDEX

Ⅰ.제품선정: 장수 돌침대
: 전기장판&돌침대 선정이유 및 기업선택
1. 기업introduction
2. 장수돌침대의 기능

Ⅱ.진출국가: 폴란드
: 폴란드 선정이유 및 국가분석
1.국가introduction
2.폴란드 웰빙 열풍
3.폴란드 의료기기 시장, 온열기구 시장

Ⅲ.marketing 전략(戰略)
: marketing 분석들을 이용해 분석 후 적합한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1. STP strategy
2. 4P
3. SWOT analysis
4. 제품성능 및 efficacy를 통한 독자적 marketing 전략(戰略)
Ⅰ.제품선정: 장수돌침대
1.기업introduction
1)장수돌침대 회사introduction
전통온돌과 자연과학의 만남! 백세건강! 장수의 꿈 실현!
돌과 흙, 물, 나무. 자연이 준 최상의 재료와 첨단과학이 하나로 세계인의 잠자리 文化(culture) 에 대현혁을 이룩한 기술혁신 벤쳐기업 장수산업이 대한민국 온돌文化(culture) 의 세계화를 실현한다.…(투비컨티뉴드 )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장수돌침대의 발명자는 바로 이름 있는 (주)장수산업회장 최창환씨, 그는 초기에 출산 후 병환으로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고 있는 아내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장수돌침대 개발을 위한 연구를 처음 하였다.
전체 17,9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jsec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