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10대 나의 청춘` (`호밀밭의 파수꾼`을 읽고나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2:02
본문
Download : 나의 10대 나의 청춘` (`호밀밭의 파수꾼`을 읽고).hwp
그렇게 라도 하면 홀든의 마음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skip)
,감상서평,레포트
Kn2018856_나의10대나의청춘호밀밭의파수꾼을읽고나서
Download : 나의 10대 나의 청춘` (`호밀밭의 파수꾼`을 읽고).hwp( 55 )
설명
`제롬 데이비드 셀린저`저, 「호밀밭의 파수꾼」에 대한 독서감상문입니다.
다. 그리고 그가 그렇게 칭찬하는 피비의 귀여운 투정을 상상해본다. 그러나 정말 홀든이라는 아이가 삐뚤어진 아이라면 수녀에게 돈을 더 못 준 것에 아쉬워 한다든지, 농장으로 가서 일하며 오두막을 짓고 살겠다는 등의 말을 할 수 있을지를 생각해본다.
이 녀석은 학교에서 5번이나 퇴학을 당하고 피비로 인해 집으로 돌아오기 전까지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그 홀든이란 녀석은 나이를 속이고 술이나 담배를 즐기고, 여자를 유혹하고, 친구에게 이상한 말들만 늘어놓는다. 알찬 레포트(report) 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고집 세고 단순한 애클리, 변태적인 것들만 알려주던 루스, 인기배우만 쫓아 다니는 여자들, 말만 번지르르 하지만 실제 행동은 그렇지 못한 앤클리니 선생님, 새침한 샐리 등. 홀든에 눈에는 위선과 거짓으로 가득 찬 세상만 보이는 것일까, 아니면 정말 세상의 사람들이 그렇게 치사하고 거짓투성이일까. 뚜렷한 정답은 보이지 않았다.
레포트/감상서평
나의 10대 나의 청춘` (`호밀밭의 파수꾼`을 읽고나서 )
누군가 나에게 `넌 뭐가 되고 싶니?`라고 묻는다면 꽃 파는 아가씨가 되고싶다고 말할 것이다. 걸핏하면 `갑자기 -하고 싶어졌다` 라고 하거나 `그땐 정말 그 짓을 하고 싶지 않았다`라는 말로 행동의 스타트과 끝을 짓는다. 작품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겨울에 오리들이 어디로 가느냐는 이상한 질문으로 택시 기사 분을 짜증나게 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리고 대도시에서 할 일없이 돈을 펑펑 쓰는 사람은 되지 않을 것이다.Kn2018856_나의10대나의청춘호밀밭의파수꾼을읽고 , 나의 10대 나의 청춘` (`호밀밭의 파수꾼`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_hwp_01.gif)
순서
`제롬 데이비드 셀린저`저, 「호밀밭의 파수꾼」에 대한 독서感想文(감상문) 입니다. 그래도 비오는 날 피비 같이 어여쁜 여자아이가 파란외투를 입고 빙글빙글 도는 모습을 나도 한 번 볼 수 있다면.
침울한 겨울 뉴욕 한복판에서 내 또래로 보이는 남자아이가 길거리를 헤매고 있었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작품analysis(분석) 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술도 물론이고 담배에 손도 대지 않을 것이다. 뭐가 불만일까? 만나는 사람마다 바보 같은 짓을 하고 있다는 말을 속으로 궁시렁 거리면서 말이다. 적어도 홀든의 생각들은 내가 성장하고 있는 10대의 테두리안에서 얼마든지 생각할 수 있는 일들이리라.
뒷일 생각 안 하는 소모적이고 낭비적인 뉴욕에서의 우울함은 어느 겨울보다 홀든의 마음을 시리고 아프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