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ecc.or.kr 초등 사회과 지도학습에 있어서 선택형 심화학습의 적용 > djsecc6 | djsecc.or.kr shopping

초등 사회과 지도학습에 있어서 선택형 심화학습의 적용 > djsecc6

본문 바로가기

djsecc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초등 사회과 지도학습에 있어서 선택형 심화학습의 적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5:12

본문




Download : 초등사회과 지도학습에 있어서 선택형 심화학.hwp




(한국교육과정평가원. 1998)

Download : 초등사회과 지도학습에 있어서 선택형 심화학.hwp( 97 )




선택형심화학습 제7차교육과정 초등사회과 / ()
다. 이와 같은 학습자들 간에 존재하는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방법은 학습 방법의 다양화, 학습 해결해야할문제의 다양화, 학습 조직의 다양화 등을 통하여 가능해 질 수 있을 것이다.
선택형심화학습 제7차교육과정 초등사회과 / ()
Ⅴ. conclusion 및 제언
[Reference List]

Ⅰ. 서 론
Ⅱ. 이론(理論)적 배경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Ⅲ. 지도학습과 선택형심화학습의 적용

Ⅳ. 선택형 심화학습의 적용결과

선택형심화학습 제7차교육과정 초등사회과


설명
초등 사회과 지도학습에 있어서 선택형 심화학습의 적용

[Abstract 제 7차 교육과정은 수준별 교육과정으로서 학생들의 학습 능력, 적성, 관심, 진로 등의 개인차를 고려하여 다양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주요 정신으로 하고 있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사회과는 심화·보충형 수준별 교육과정으로 일정 기간 기본 과정을 공통적으로 적용한 후 평가를 통하여 심화과정과 보충과정을 독립적으로 진행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특히 학습 해결해야할문제의 다양화는 자신이 탐구할 주제나 문제들을 스스로 선택하게 하여 성취 동기를 유발시키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하며 나아가 자기 주도적인 학습력을 기르는 데 결과 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학습자들의 학습 능력과 흥미 등의 개인차를 고려한 학습자 중심의 교육과정이라고 볼 때, 학습자들의 능력과 흥미는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에서 고려되어야 할 중요한 변인이다.
Total 17,9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jsec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jse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