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rth Face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8:42
본문
Download : THE North Fac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THE North Face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Download : THE North Fac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7 )
순서
THE,North,Fa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The North Face의 중장년층 고객감소 현상과 해결measure(방안)
_SLIDE_2_
목차
기업intro
4P
경쟁사 비교
노스의 差別(차별) 화 strategy
국내 연령별 노스페이스 제품 이용 現況(현황)
국내 시장 내 노스페이스의 입지
SWOT
현행strategy
대책 제시
_SLIDE_3_
기업intro
The North Face
국적; 미국
노스페이스(North Face)란 이름은 , 북반구의 산이 가장 많이 결빙되어 있고 추우며 등반하기 어려움으로 인하여 지음
로고; 알프스의 3대 북벽 아이거, 그랑드 조라드, 마테호른을 의미
명실상부한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의 지존
_SLIDE_4_
4P
Product
Place
고품질. 고기능제품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심미성
상품으로서의 기능성
백화점 위주로 유통망
‘컨셉 스토어’
대형화 strategy
‘아웃도어 文化센터’
Promotion
Price
여성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모델로 공효진을 기용
10~20대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제품
오프라인 매장에 고객들이 아웃도어 文化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
전통적으로 등산가, 모험가들을 지원
기능성이 뛰어난 만큼 가격이 비쌈
_SLIDE_5_
경쟁사 비교
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제품에 업계 최초로 IT 기술을 접목하여 ‘스마트 의류’ 라는 신定義(정이) 제품을 선보임
아이더; 톱스타 천정명, 장혁의 클라이밍 도전기를 컨셉으로 TV CF를 선보이는 등 과감한 마케팅을 구사
K2는 등산화 브랜드로만 인식되던 현실을 깨고 종합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이미지로 과감히 전환
_SLIDE_6_
경쟁사비교
_SLIDE_7_
노스의 差別(차별) 화 strategy
제품 개발시 실제 필드에서 얻어진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디어 현실화를 위해 소재의 설계, 기술 한계에 도전하고 있음
아웃도어를 리드하던 브랜드가 40-50대 특정 계층을 대상으로 …(투비컨티뉴드 )
THE North Face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THE North Fac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HE North Fac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THE North Face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