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elecommarketing 戰略,SK Telecom기업analysis(분석) ,SK텔레콤,SK텔레콤기업analy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5:59
본문
Download : SK Telecom마케팅전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pptx
IPE사업은 SK 텔레콤의 새 strategy이며, 향후 글로벌 ICT리더가 되고자 하는 발걸음의 스타트.
7
_SLIDE_8_
SK Telecom의 연혁
년도
활동
2xxx-2001
국내최초 안드로이드OS폰 출시
블랙베리 스마트폰 국내 도입
통신업계 최초 CCMS 도입
힐리오, 세계 최초 듀얼슬라이드폰 `오션(Ocean)` 출시 예정
SK텔레콤, T LOGIN 해외로밍 첫 시연 성공
SK텔레콤, 3G 글로벌 제휴 확대
세계 최초 패킷 이동 화상전화 서비스 …(drop)
SK Telecommarketing 戰略,SK Telecom기업analysis(분석) ,SK텔레콤,SK텔레콤기업analysis(분석) ,SK텔레콤marketing 戰略
Download : SK Telecom마케팅전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pptx( 68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K,Telecom마케팅전략,SK,Telecom기업,SK텔레콤,SK텔레콤기업,SK텔레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SK Telecommarketing 戰略,SK Telecom기업analysis(분석) ,SK텔레콤,SK텔레콤기업analysis(분석) ,SK텔레콤marketing 戰略
다.SK Telecom마케팅전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 , SK Telecom마케팅전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SK Telecom마케팅전략 SK Telecom기업 SK텔레콤 SK텔레콤기업 SK텔레콤마케팅전략
_SLIDE_1_
1
_SLIDE_2_
- 목 차 -1.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기업선정(1) SK Telecom 의 사업intro (2) SK Telecom 의 연혁2. 추구목표(goal)3. 활동모습 4. 마케팅 strategy5. 경쟁기업과의 차이점6. 성공요인7. 問題點 및 해결方案
2
_SLIDE_3_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기업
9월 시장점(長點)유율, 가입자수
시장점(長點)유율
가입자수
SKT 50.7%
25,146,337
KT 31.5%
15,594,035
LGT 17.9%
8,868,349
3
_SLIDE_4_
향후 세계화를 뻗어가는 SK telecom 의 모습.
未來의 이동통신 시장 變化(변화)에 따른 未來 기술, 서비스 발전 방향 및 제언.
4
_SLIDE_5_
사업intro -B2C사업
SK 텔레콤은 고품질의 이동전화 서비스를 고객에게 중점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대표 이동통신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5
_SLIDE_6_
사업intro -B2B사업
SK 텔레콤이 未來 최고의 비즈니스 environment(환경) 을 제공
업무分析에서 서비스까지 One stop으로 최고의 비즈니스 environment(환경) 을 제공
6
_SLIDE_7_
사업intro -IPE사업
IPE란 Smart ICT를 기반으로 타 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파트너 기업과 동반 성장하는 IPE(Industry Productivity Enhancement)사업을 일컫는 말이다.
5
_SLID...
_SLIDE_1_
1
_SLIDE_2_
- 목 차 -1.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기업선정(1) SK Telecom 의 사업intro (2) SK Telecom 의 연혁2. 추구목표(goal)3. 활동모습 4. 마케팅 strategy5. 경쟁기업과의 차이점6. 성공요인7. 問題點 및 해결方案
2
_SLIDE_3_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기업
9월 시장점(長點)유율, 가입자수
시장점(長點)유율
가입자수
SKT 50.7%
25,146,337
KT 31.5%
15,594,035
LGT 17.9%
8,868,349
3
_SLIDE_4_
향후 세계화를 뻗어가는 SK telecom 의 모습.
未來의 이동통신 시장 變化(변화)에 따른 未來 기술, 서비스 발전 방향 및 제언.
4
_SLIDE_5_
사업intro -B2C사업
SK 텔레콤은 고품질의 이동전화 서비스를 고객에게 중점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대표 이동통신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