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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교육 발전 assignment 및 展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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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1 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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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우리 민족의 전통과 지역의 특수성을 존중하고 건전한 학교文化(문화) 창달을 통하여 지·덕·체를 조화롭게 갖춘 전인적인 인간을 양성하는 교육활동을 전개해 갈 것이다.
순서



21世紀로의 진입은 단순한 한 세기의 바뀜이 아니고 새로운 천년을 스타트하는 출발점으로서, 인류사회가 산업 시대를 거쳐 지식·정보화 시대로 이행하는 문명사적 전환이라는 큰 의미를 지닌다.
지금까지 높은 지식 수준을 가진 국민을 배출하여 국가 발전에 이바지했지만, 새로운 지식기반사회에서는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는 인재 양성이 더욱 요구되고 있다아
이에 지속적인 교육개혁을 통해 다양한 교육방법으로 창의성과 바람직한 인성을 함양하는 전인교육에 힘써야 할 것이다.


1. 열린교육의 심화 발전 2. 수준별 교육과정 편성 운영 3. 방과후 교육활동의 활성화 4. 실업교육 강화 5. 수행평가의 내실화 6. 학교 자체 평가방법의 정착 7. 국제 이해교육의 활성화 8. 연구·시범학교 운영 방법 改善(개선) 9. 고교 입시제도 改善(개선) 10. 진로교육의 내설 11. 학생 대외행사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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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교육 발전 assignment 및 展望


다.
국제 사회는 이념 대립의 양극 체제가 붕괴되고 상호 공존의 협력과 조화 속에서 무한 경쟁을 벌이게 되므로,인류의 보편적 가치·태도·행동양식에 대해 인식을 새로이 하고 대응하는 한편,우리 민족의 전통 계승과 정체성 확립 교육이 요구된다
국내적으로는 중앙政府(정부)의 규제와 간섭이 축소되면서 지방자치단체의 자율권이 확대되어 지역적 property(특성)을 고려하고 지역싸회 교육 수요자들의 욕구에 맞는 교육의 역할이 증대되고 있다아
이와 같이 다원화된 시대를 맞이하여 학생 개개인의 다양한 특기와 적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교육의 방법과 내용을 혁신하고 시대적 change(변화)에 부응하는 교육 체제를 구축해야 할 것이다.경남교육발전과제및전망ㅇ , 경남교육 발전 과제 및 전망사범교육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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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21世紀는 유형 자원보다 무형의 지식·기술·정보가 사회발전의 원동력이 되므로, 자라나는 세대가 지식기반사회의 주역으로서 저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사회의 요구와 change(변화)에 슬기롭게 대응하는 교육을 해야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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