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ar Programming 과 Queueing Theory 을 이용한 녹두 ‘F’미용실의 수익구조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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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2 11: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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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행렬시스템은 크게 고객, 대기행렬, 서비스설비, 서비스 받은 고객 이렇게 4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가운데 이미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은 일반적으로 시스템을 빠져나간 후 짧은 시간 내에는 다시 대기행렬시스템에 도착하지 않는 것으로 가정한다. 그 결과 커트 서비스를 하는 경우가 다른 서비스를 하는 경우보다 높은 공헌이익을 창출하였다. 그렇다면 커트를 전술적인 서비스로 설정한다고 가정할 경우, 미용사의 수를 현재 상황에서 늘이거나 줄일 경우 더 공헌이익을 改善(개선) 할 수 있는 여지가 없는지 계량 分析 도구를 이용하여 알아보고자 한다.Linear Programming 과 Queueing Theory 을 이용한 녹두 ‘F’미용실의 수익구조analysis(분석)
계량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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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 서론
■ 본론Ⅰ
■ 본론 Ⅱ
■ conclusion
■ 본론 Ⅱ
지금까지 미용실이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할 때 가장 공헌이익을 높일 수 있는지 선형계획법을 통하여 分析해 보았다.
먼저 대기행렬을 이용하기 위해 현재 미용실의 상황을 다음과 같이 definition 하였다. 즉 미용실…(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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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본 프로젝트에서 分析하는 미용실의 경우도 대기행렬시스템을 통해 分析 가능하다. 이 때 단순히 공헌이익의 증가만을 결정 요인으로 두는 것이 아니라 대기행렬theory(이론)을 이용하여 고객의 서비스 율이나 서비스 시간 또한 함께 고려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