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ecc.or.kr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분석 > djsecc3 | djsecc.or.kr shopping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분석 > djsecc3

본문 바로가기

djsec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1:33

본문




Download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pptx





순서
설명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미박스 인도진출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pptx( 18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분석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분석

미미박스,인도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제품analysis(분석)
01
미미박스란
미미박스의 특징
시장analysis(분석)
02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
경제적 環境
법률적 環境
경쟁자 analysis(분석)
인도 화장품시장
STP strategy
03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WOT analysis(분석)
04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05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_SLIDE_3_

제품analysis(분석)
01
미미박스란

_SLIDE_4_
제품analysis(분석)
01
미미박스란
_SLIDE_5_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최신 뷰티 트랜드를
놓치지 않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해
변하는 트랜드
넘쳐나는 광고
바쁜 일상
제품analysis(분석)
01
미미박스란

_SLIDE_6_
제품analysis(분석)
01

16500원
저렴한 가격
뷰티 전문가 추천
매달 새로운 구성품
정기 구독
가능
남자 미미박스
출시

memebox
샘플이 아닌
정품 제공
미미박스의 특징
_SLIDE_7_
미미박스
화장품 브랜드
온라인(online) 홍보
TV 노출
결과 보고서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대신 마케팅을 대행
각 브랜드 제품
제품analysis(분석)
01

미미박스의 특징
_SLIDE_8_

인도
India
종교
80.5%
힌두교
13.4%
이슬람교
인구
언어
뉴델리
약 12억 1천 만명

힌두어(40%)
외 14개 공용어(60%)

영어는 상용어

시장analysis(분석)
02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
_SLIDE_9_

시장analysis(분석)
02
스마트폰
사용 증가
인터넷(Internet)의 발달
해외 TV호로그램과
영화의 유입
2007년
2012년

260

904
인도 휴대폰사용인구 비교
자료(data)원 : TRAI
(단위 : 백만 명)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
_SLIDE_10_
시장analysis(분석)
02

법률적 環境
초기
자본비용
단독…(생략(省略))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1.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2.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3.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4.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5.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6.gif
다.
Total 17,9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jsec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jse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