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2:55본문
Download :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pptx
2xxx
Service
Marketing
_SLIDE_6_
2. 3 공짜 앞에 장사없다
트렌드를 만들어라
도넛의 유행
하나가 열이된다
도심지를 중심으로
무료로 크리스피 도넛을 나…(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 ,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크리스피크림 서비스마케팅






Download :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pptx( 47 )
다.
2) 고객에게 직접 보여줌으로써 신뢰를 얻는다.
고객이 매장앞에 줄을 설때 생산과정을 직접 보게 된다
기존 테이크 아웃중심의 매장에서 까페형 도넛매장으로
무료제공
생산형매장
고객접촉
카페형 매장
2xxx
Service
Marketing
_SLIDE_5_
2.2 It’s a delicious
미칠 듯한 달콤함의 유혹
1) 도넛보단 아이스크림에 가까운 도넛
맛을 넘어선 건강과 위생
2) 나는 도넛가게다
3) 갓 구운 도넛을 먹을 수 있다
1) 달콤하지만 살이찌지 않는 도넛을 만들겠다.
_SLIDE_1_
Krispy Kreme 서비스marketing
_SLIDE_2_
2xxx
Service
Marketing
68년 역사(歷史)의 세계적 도넛체인
도넛을 넘어선 새로운 맛의 접목
1. Krispy Kreme??
Krispy Kreme
>>>
_SLIDE_3_
1.2 역사(歷史)와 한국시장 진출
>>>
Since 1933
프랑스 요리사로 부터 제조비법구매
그것이 바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아시아 점령
롯데와 합작에 의한 한국 수입
던킨 도넛과 한판승부
생산형 점포
공장에서 배달 된 도넛을 거부
생산과 판매를 한번에
혁신적 marketing
새로운 marketing 을 통한 승부
사람들이 붉은램프 앞으로 모여든다.
유학생들과 대중매체를 통해 이미 알려진 크리스피크림
한국을 접수하다
2xxx
Service
Marketing
_SLIDE_4_
2.1 Hot LIGHT NOW-체험식매장
크리스피크림매장 앞 붉은 불이 켜지면 모여라.
더 이상 판매만을 위한 매장을 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