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5:40본문
Download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고.hwp
특히, 책에 제목이기도 한 코카콜라의 산타 marketing 은 신선한 충격이었다.
,감상서평,레포트
책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의 내용을 요약하고 자신의 느낀 점을 기술한 레포트입니다. 이 책은 현재 그리고 앞으로 닥쳐올 marketing 의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여섯 가지 marketing 戰略을 introduce하고 그에 따른 instance(사례)들까지 introduce하고 있는 책으로, 앞으로의 marketing 課題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요약할 수 있는 책이다.설명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고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Download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고.hwp( 35 )
코카콜라
7. 논평 및 감상
책의 내용을 모두 요약해 봤는데, 책을 읽고나서 요약을 하는 과정에서 느낀 점을 간단하게 적어 보겠다. 그리고 코카콜라의 산타 marketing 을 알게 되면서 산타 외에도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기업에 의해 형성된 文化(문화) 같은 것이 더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코카콜라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기업의 戰略에 의해 나의 의식까지 지배하는 놀라운 능력, 또 그렇게 까지 할 수 있는 기업의 자원력 등 나에게 충격을 주기에 충분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이자 advantage으로는 instance(사례)중심의 說明(설명) 을 들 수 있는데, instance(사례)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이 읽는 내내 흥미진진하게 읽을 수 있었고, 이런 instance(사례)들은 상식이라기보다는 전문적인 지식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영학도인 나에게는 정말 유익한 지식이 되었다. 코카콜라의 instance(사례) 외에도 이 책에서는 여러 가지 instance(사례)를 introduce하고 있는데, 이 책은 그 instance(사례)들을 통해 marketing 의 역사(歷史)와 통찰력이 뛰어난 기업가들을 쉽게 알 수 있게 해주고 있다아 instance(사례)를 통한 說明(설명) 외에도 이 책은 알기 쉽게 요점 별로 챕터를 …(skip)
책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의 내용을 요약하고 자신의 느낀 점을 기술한 repor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