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의 브랜드 intro 와 광고分析,결과分析 및 advantage(장점) 과 한계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4:39본문
Download : 에스오일의 브랜드 소개와 광고분석,결과분석 및 장점과 한계점.pptx
에스오일의 브랜드 intro 와 광고分析,결과分析 및 advantage(장점) 과 한계점
에스오일의 브랜드 소개와 광고분석,결과분석 및 장점과 한계점 , 에스오일의 브랜드 소개와 광고분석,결과분석 및 장점과 한계점경영경제레포트 , 에스오일 브랜드 소개와 광고 장점과 한계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에스오일,브랜드,소개와,광고,장점과,한계점,경영경제,레포트
에스오일의 브랜드 intro 와 광고分析,결과分析 및 advantage(장점) 과 한계점
_SLIDE_1_
S-OIL
Here balloon
_SLIDE_2_
Contents
1. 브랜드 introduce
2. 광고 분석
3. 결과 분석
4. advantage 및 한계점
_SLIDE_3_
브랜드 introduce
1
- 1976년 설립된 정유 업체
- 석유제품, 윤활기유, 석유화학제품
- 녹색 경영과 사회 공헌 캠페인
- 그린 marketing
_SLIDE_4_
광고 분석
2
배경
기름이 나지 않는 나라
가솔린 사용량이 높은 나라
인구의 4분의 1이 서울에 밀집
주차 공간의 부족
하루 평균(average) 500m 길 찾기
해결책
Here balloon
주차구역 안 : 풍선이 내려감
주차구역 밖 : 풍선이 올라감
1번의 빠르고 간편한 주차
_SLIDE_5_
결과 분석
3
결과
자동차 700대 참여
350km + 23L 절약
기름절약, 시간절약, 環境(환경)보호
브랜드 이미지 상승
수상 내역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프로모&액티베이션 부문 동상
2012 부산 국제 광고제
Vehicle 부문 대상
_SLIDE_6_
advantage 및 한계점
4
advantage
프로모션의 유용성
아날로그 방식으로 해결
S-OIL 브랜드 가치와 부합
한계점
지속 가능성의 한계
Why 시공간적 + 풍선
이익 창출과의…(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에스오일의 브랜드 소개와 광고분석,결과분석 및 장점과 한계점.pptx( 45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