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 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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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4 03:5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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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최근의 김치냉장고 시장은 “고품격 고가격”을 책략으로 내세운 삼성전자의 『하우젠』의 런칭 이후 급속한 지각변동을 겪고 있다 현재 『하우젠』은 젊은 주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시advantage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만도공조의 『딤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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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가전업계는 당분간 급속한 시장확대가 지속적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제까지 김치냉장고 시장은 만도공조, 삼성전자 그리고 LG전자가 전체 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형태로 지속되어왔다. 현재 가전업계는 2002년도 김치냉장고 시장규모를 지난해보다 약 30% 가량 늘어난 150만대에서 최대 170만대로 추산하고 있다 이것은 일반 냉장고 시장규모를 상회하는 수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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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도공조의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하지만 불과 5년 사이에 김치냉장고 시장은 급성장했다. 금액 기준에서도 약 1조 3000억 원에 달해 김치냉장고는 이제 각 가정에 필수적인 가전제품으로 부상했다.마관팀 , 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 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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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년, 전체 냉장고 시장에서 김치냉장고는 단지 5%의 점유율을 차지했었다.
만도공조의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의 마케팅 전략(戰略) 에 상대하여 분석하였습니다.